건강과 체력 증진을 위한 팁

건강과 체력 증진을 위한 팁

건강과 체력 증진을 위한 팁

어떤 사람들은 단지 건강한 삶을 사는 것처럼 보이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스케줄에 맞는 건강을 계획할 필요가 있다.

스펙트럼의 어느 곳에 맞추든 여기에 제공되는 팁은 전반적인 체력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제 막 운동을 시작하려면 개인 트레이너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유능한 트레이너는 당신이 지금 어디에 있는지 평가할 수 있고, 당신이 가고 싶은 곳으로 갈 수 있는 운동 루틴을 추천할 수 있다.

당신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보여줄 누군가가 있는 것은 체육관에 가는 것을 조금 덜 위협적으로 만들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뜰을 만들다 많은 사람들은 정원 가꾸기가 힘든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충격을 받는다.

구멍도 파야 하고, 제초도 해야 하고, 쪼그리고 앉아도 많이 해야 한다.

원예는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집에서 할 수 있는 한 가지일 뿐이다.

체육관 장기 회원권을 미리 결제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참석하고 싶지 않다면, 지출된 돈이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할 수도 있다.

스스로 체육관에 갈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면 이렇게 하지 마라.

이 전략은 최후의 노력으로 의미가 있다.

사람이 일상에서 더 많은 것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양한 운동을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주로 실내에서 운동을 한다면, 농구를 하거나 밖에서 걸어봐라.

언덕이 많은 보도를 뛰어 올라가면 다른 근육들이 사용되고 도전을 받게 될 것이다.

다양한 종류의 운동을 하는 것은 신체가 한 가지 타입에만 익숙해지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어, 계속해서 살을 뺄 수 있다.

운동할 때 하는 것들을 바꿔봐.

이것은 당신의 운동 일상이 지루해지는 것을 방지하는데, 이것은 운동 마차에서 떨어지는 주요 원인 중 하나이다.

게다가, 근육 그룹이 특정한 종류의 움직임에 익숙해짐에 따라, 당신은 결과를 계속 보기 위해 변화를 주어야 한다.

반복적인 운동을 할 때 거꾸로 세는 것이 종종 도움이 된다.

얼마나 더 오래 운동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생각이 항상 있을 것이고, 그것은 위로가 아니라 목표를 향해 카운트다운을 하는 훨씬 더 많은 동기부여가 될 수 있다.

건강의 이점은 신체적인 이점이 훨씬 넘어선다.

건강해지는 것은 감정적인 행복에도 좋다.

운동으로 엔돌핀이 분비되고, 이는 다시 행복감을 자아낸다.

운동을 많이 하면 할수록 자신과 능력에 대해 더 좋게 느낄 것이다.

그래서 정말로, 여러분 자신의 행복은 여러분이 운동하고 피트니스 루틴을 시작하는 것에 달려있다.

운동 세트 사이에 근육을 늘려라.

약 25초간 근육을 늘려라.

연구는 스트레칭이 힘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근육들이 세트 사이에 늘어나면 부상 또한 약간 덜 발생한다.

박스 스쿼트는 당신의 쿼드러플을 부풀게 한다.

무게를 잡고 쪼그리고 앉는 리프팅 운동인 박스 스쿼트를 시도해보자.

이것은 다리와 등에 힘을 기르는 좋은 방법이다.

필요한 건 네 뒤에 있는 상자뿐이야 보통처럼 쪼그려 앉지만, 상자 위에 앉기 전에 잠시 멈춰라.

당나귀 기르기는 종아리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송아지 키우기들은 송아지 근육을 키우는 데 효과적일 수 있다.

파트너는 누워서 종아리를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당신이 운동 전사든 아니든 상관없다, 여기서 제시된 정보는 이 글을 읽는 누구에게나 큰 도움이 될 것이 확실하다.

이 모든 팁들을 기억하고 그것들을 여러분의 일상 운동에 통합시키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건강상의 필요성에 시간을 투자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일생동안 많은 혜택을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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