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행복을 망치는 스트레스를 막아라

건강과 행복을 망치는 스트레스를 막아라

건강과 행복을 망치는 스트레스를 막아라

스트레스는 모든 사람이 감당해야 하는 것이지만, 그것이 당신의 인생을 좌우해서는 안 된다.

너의 건강은 스트레스에 시달릴 수 있기 때문에 내가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유지하는 것이 중요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구현할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을 찾고 있다면 아래의 팁을 확인하십시오.

이를 악물지 않도록 턱을 풀어라.

우리가 스트레스를 느낄 때, 스트레스는 우리 몸의 다른 부분, 특히 턱에 자리잡는 것처럼 보인다.

집게손가락으로 턱을 만지고 악물고 심호흡을 한 다음 숨을 내쉬면서 턱을 풀어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렇게 하면 턱에 쌓인 스트레스를 푸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스트레스에 대해 끊임없이 이야기하는 행위조차도 당신을 부정적인 사고방식에 빠뜨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매우 배가 고프다고 스스로에게 계속 말한다면, 머지않아 당신은 배고플 것이고 스트레스를 느끼는 것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그 단어를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그것을 더 느끼게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이 함정에 빠지는 대신에, 여러분이 경험하고 있는 것에 대한 다른 단어를 생각해 내도록 노력하라!

무엇이 당신의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알아라.

일단 스트레스가 어디에서 오는지를 이해하면 문제를 근원적으로 다룰 수 있을 것이다.

스트레스는 어떤 사건, 사람 또는 사물에 대한 반응일 수 있다.

일단 스트레스의 원인이 무엇인지 좁히면, 여러분은 그러한 문제들을 해결할 방법을 알아낼 수 있을 것이다.

해롭지 않아 보이는 몇몇 활동들은 스트레스를 유발하거나 증가시킬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은 처음에는 긴장을 풀고 있지만 너무 많이 하는 것은 좌절감을 일으키고 여러분이 해야 할 일들로부터 시간을 빼앗는다.

당신은 또한 중요한 수면, 식사, 사교 시간을 놓칠 수도 있다.

일상 생활에서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의 가장 해로운 근원을 찾아라; 그것을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줄이는 방법을 찾아라.

이것의 좋은 예는 당신과 당신을 끊임없이 압박하는 친구 사이에 약간의 거리를 두는 것이다.

인생에서 스트레스의 가장 중요한 핵심을 찾는 것은 여러분에게 불안을 극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줄 것이다.

힘든 하루를 보냈다면 술에 의존하기 시작하지 마라.

이따금씩 적당히 마시는 것은 좋은 생각이지만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매일 밤 맥주를 마시는 것은 좋지 않은 생각이다.

알코올 남용은 실제로 추가적인 스트레스를 유발하거나 중독을 일으킬 수 있다.

스트레스를 다루는 가장 좋은 취미 중 하나는 원예로 더러워지는 것이다.

대부분의 주택 소유자들은 그들의 마당 어딘가에 정원 공간을 만들 수 있다.

뜨거운 차를 한 모금 마시면 스트레스가 풀릴 수 있다.

약초차에는 정열꽃, 카바카바, 카모마일 등 강력한 스트레스 해소 혜택이 있다.

당신이 선택한 차를 약초에서 최대한의 힘을 얻기 위해 약 10분 동안 담가라.

마음에 드는 편안한 차를 찾아 아침과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마신다.

스트레스를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이 조언들을 따르라.

스트레스는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니, 반드시 그것을 통제하도록 하라.

스트레스를 덜 받고 더 나은 삶을 경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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