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과일과 채소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신선한 과일과 채소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신선한 과일과 채소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좋은 영양을 실천하기 위해 꼭 로켓 과학자가 될 필요는 없다.

여기 여러분이 먹는 것에 대해 좋은 결정을 내리도록 안내하는 제안들이 있다.

여기 여러분의 영양과 식이요법을 향상시킬 몇 가지 쉬운 것들이 있다.

가공식품에서 종종 발견되는 트랜스 지방은 여러분의 몸에 매우 나쁘다.

트랜스 지방이 많은 음식은 심장병에 걸릴 수 있다.

트랜스지방을 너무 많이 먹으면 HDL이 낮아진다.

그것은 좋은 콜레스테롤이다.

다양한 색깔의 과일과 야채를 먹어라.

형형색색의 야채와 과일은 건강에 좋은 영양소를 많이 함유하고 있으며, 그렇게 많은 칼로리를 함유하고 있지 않다.

이것들 중 하나를 매 끼니마다 먹도록 해라.

만약 여러분이 과일이나 감자 같은 것을 먹는다면, 껍질도 먹어야 한다; 그것은 첨가된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다.

외식할 때 데이트를 하면서 식사를 나눠먹도록 해.

신중히 고른 엔트리조차도 너무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고, 따라서 칼로리와 지방이 많이 들어 있다.

식사를 나누면 돈과 칼로리가 절약된다.

이것은 다이어트를 망치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빨간 고기 소비를 줄이려는 겁니까? 그렇다면 메인 요리가 아닌 사이드 메뉴로 쓰세요.

고기를 주메뉴로 만드는 대신 야채와 건강한 곡식을 바탕으로 한 식사에 넣는다.

중국 광고 지중해 문화는 이렇게 하고 심장병 관련 사건을 줄였다.

설탕 대신 인공 감미료를 사용해라.

당도가 높은 식단은 심장병과 당뇨병을 포함한 잠재적으로 심각한 건강상의 위험으로 이어진다.

설탕을 스테비아나 다른 종류의 인공 감미료로 대체해라.

이 감미료들은 설탕의 맛을 너무 잘 복제해서 당신은 구별할 수 없을 것이다.

칼슘이 풍부한 음식을 규칙적으로 섭취하라.

칼슘이 풍부한 음식은 콩류, 견과류, 씨앗, 유제품, 잎이 많은 녹색 채소를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칼슘은 튼튼한 치아와 건강한 뼈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칼슘 결핍은 특히 여성에게 매우 흔하며 골다공증을 일으킬 수 있다.

골다공증이 생기면 뼈는 서서히 부드러워지고 부서지기 시작할 것이다.

그것은 매우 고통스러운 경험이다.

이눌린이 함유된 식품을 찾아라.

이눌린은 부추, 마늘, 아티초크 같은 음식에서 발견되는 물질이다.

이 강한 탄수화물은 체중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면서 소화를 향상시킬 수 있다.

그것은 면역 체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갈릭 숨쉬기”가 싫으면 마늘을 먹기 전에 데치거나 보충제를 복용한다.

아이가 먹어보고 싶은 새로운 음식을 제공할 때 아이의 감각을 끌어들이십시오.

음식의 맛 이외의 면을 묘사하시오.

당신은 그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질감을 묘사해야 한다.

지방이 없거나 트랜스 지방이 없다고 자랑하는 음식을 경계하라.

비록 이 음식들이 다른 많은 옵션들만큼 많은 지방을 함유하고 있지는 않지만, 그들은 설탕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

라벨을 자세히 보고, 라벨이 광고하지 않는 방식으로 그것들이 건강하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통조림, 신선한 야채 또는 냉동 야채는 대부분 음식의 좋은 선택이다.

이러한 품목들은 몸에 필요한 비타민과 영양소를 공급하는데 가장 좋을 뿐만 아니라 하루 종일 간식을 덜 먹게 하는 충만한 느낌을 준다.

다양한 음식을 먹음으로써 매일 여러 인분을 섭취하도록 노력하라.

일상 생활에서 위의 팁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별로 생각할 필요 없이 영양가 있는 선택을 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일단 기본을 잡으면 좋은 영양분을 일상생활에 접목하는 것이 쉬워진다.

건강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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