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 습관을 버리는 방법에 대한 좋은 팁

흡연 습관을 버리는 방법에 대한 좋은 팁

흡연 습관을 버리는 방법에 대한 좋은 팁

많은 사람들은 담배를 끊는 것은 담배를 버리고 그들의 중독을 극복하기 위해 의지력에 의존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잘못 생각한다.

무력의 의지력보다 더 쉬운 방법이 있다.

금연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많은 선택권이 있다.

당신의 동기를 더하고 일상 생활에서 담배를 없애기 위해 금연의 이점을 기록하라.

당신이 어떤 것을 글로 쓸 때, 그것은 종종 당신의 전체 정신 전망에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동기부여를 계속하도록 도와줄 수 있고, 그만두기가 더 쉬워질 수도 있다.

한 번에 한 번씩 여행을 떠나십시오.

그만두는 것은 이항적인 것이 아니다; 그것은 장기간에 걸쳐 진화한다.

내년, 심지어 다음 달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도록 해라.

마음과 몸을 현재에 간직하고, 니코틴 습관을 지금과 지금에 없애려고 애쓰면서 하루하루 그것을 가져가면 된다.

이것은 미래의 결과를 바꿀 것이다.

당신이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을 때, 유용한 조언과 금연을 위한 전략으로 가득 찬 목록을 만드세요.

맞춤형 시도 리스트를 만드는 것은 당신이 그만두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다른 접근법은 다른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다.

자신에게 좋은 것을 찾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만의 리스트를 작성하면 쉽게 결정할 수 있다.

운동 루틴을 시작하거나, 헬스클럽에 가입하는 것은 건강상의 이점뿐만 아니라, 당신을 바쁘게 하고 담배로부터 멀리 떨어뜨리기 위해서입니다.

운동을 통해 큰 스트레스 해소를 경험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지 않았다면, 하루나 이틀에 한 번 밖에 나가서 산책을 하는 것으로 천천히 시작하라.

운동 루틴을 실행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혼자서 담배를 끊는 것이 힘들다면,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항우울제와 같은 약들이 있는데, 이것은 금연을 훨씬 쉽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은 또한 지원이나 치료의 다른 방법을 제공할 수도 있다.

담배를 끊을 때는 설탕이 든 과자 대신 과일과 야채를 간식으로 먹어라.

분별 있는 식단은 여러분이 다른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는 체중 증가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면 목표에 집중하는 데 필요한 힘과 체력을 얻을 수 있다.

니코틴 대체 요법은 흡연 습관을 고치는 데 효과적인 무기가 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치료법은 우울증, 안절부절못, 자극성 등 니코틴 금단 증상을 줄이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담배에 대한 갈망은 매우 강력할 수 있다.

니코틴 대체요법을 사용하면 유혹에 맞서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니코틴 잇몸과 패치를 양생법에 포함시키면 성공할 확률이 두 배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현재 담배를 피우고 있다면, 이 제품들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담배를 끊기 위한 계획을 기꺼이 고수할 것을 명심하라.

종종 흡연을 중단하지 않는 것은 그들이 갈망이 생겼을 때 제대로 동기부여가 되지 않거나 예비 계획이 없기 때문에 일어날 수 있다.

의욕을 잃지 않기 위해 왜 그만두기를 원하는지 항상 기억하라.

흡연 습관의 손아귀에서 벗어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에 대해 더 명확하게 이해하기를 바란다.

금연을 결심하고 나면 결코 담배를 피우고 싶은 유혹에 빠지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하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지만, 방금 읽은 팁을 사용하면 더 쉽게 담배를 끊을 수 있어야 한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