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마케팅 및 비즈니스: 작동 방식

Facebook 마케팅 및 비즈니스: 작동 방식

Facebook 마케팅 및 비즈니스: 작동 방식

페이스북은 오늘날 세계 어디서나 볼 수 있다.

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다.

만약 이것이 여러분이 더 배우고 싶은 것으로 보인다면, 여러분은 다음 글들이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팔로워의 필요와 관심사를 이해할 수 있도록 팔로워와의 정기적인 상호작용을 촉진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게시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성공한 많은 기업인들이 일반인들로부터 통용되는 훌륭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받았다.

팬들을 무시하지 마라.

Facebook을 컨텐츠 공유의 플랫폼으로 생각하십시오.

페이스북은 친구들과 채팅하는 것보다 더 유용하다.

이 강력한 마케팅 툴을 소홀히 하지 마십시오.

훌륭한 컨텐츠를 만들고 흥미로운 정보를 공유하십시오.

당신은 페이스북을 사용함으로써 좋은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그룹 대 페이지를 만들어 보십시오.

이것은 가입자들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만들고 정기적으로 의사소통을 하도록 장려할 수 있다.

이 두 가지 옵션을 모두 사용하여 고객에게 비즈니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비즈니스에 관여하십시오.

사용자 지정 탭을 사용하여 Facebook 마케팅 인터페이스의 효율성을 개선하십시오.

탭을 사용하여 고객을 위해 Facebook 페이지를 정리함으로써 전반적인 비즈니스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콘테스트를 운영하고 있다면, 당신은 콘테스트 탭을 가질 수 있다.

벽에 붙어 있는 모든 것에 응답하라.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말에 신경 쓴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페이스북 게시글을 업무용 전화와 같다고 생각해봐.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질문이나 의견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이 답변하는 것이 필요하다.

페이스북 마케팅의 아이디어는 당신의 회사를 위해 더 많은 사업을 하는 것이다.

페이스북에서 마케팅을 시작할 때 월별 판매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사람들이 방문하도록 하고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하게 하는 것은 좋지만, 당신의 노력이 더 많은 판매로 이어지는 것이 더 중요하다.

매출에 실망했다면 사업 전략에 변화를 줄 때가 된 것 같다.

방문객들의 팔로워 전환을 촉진하는 좋은 방법은 아직 팬이 아닌 사람들에게 콘텐츠를 숨기는 것이다.

숨겨진 콘텐츠가 있으면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팬이 될 수 밖에 없다.

너무 많이 숨길 경우 SEO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내용을 약간만 숨기십시오.

페이스북에 그룹을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해봐.

이곳은 원스톱 숍이 될 수 있고, 질문을 들을 수 있고, 고객들이 서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그룹 고객들에게 거래와 쿠폰에 대한 사전 통지를 주거나 그들을 위한 특별 판매를 만들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층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는 훌륭한 방법이다.

귀사의 브랜드 및 고객과 무관한 업데이트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추종자들이 당신의 사생활이나 관련 없는 뉴스에 대해 듣는 것은 흥미가 없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싶은 개인적인 것이 있다면 당신의 개인 계정은 사용되어야 한다.

이 글에서 앞서 언급했듯이, 여러 분야의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 회원이다.

페이스북이 마케팅에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면 놀랄 것이다.

위의 팁을 이용해서 사업이 급상승하는 것을 지켜봐라.

Close